융나로그

신사이바시 텐동 맛집 추천 '덴뿌라 에비노야 신사이바시' 본문

2019 간사이여행[2.12-2.17]

신사이바시 텐동 맛집 추천 '덴뿌라 에비노야 신사이바시'

육나 2019. 2. 26. 03:50

오사카에서의 저의 숙소는 신사이바시에 위치해있었어요!

그러다 보니 신사이바시 근처에서 밥을 많이 먹게 되었고, 신사이바시 식당 중 마음에 드는 곳들을 많이 발견하게 되었어요.

마음에 들던 식당 중 하나인 '덴뿌라 에비노야 신사이바시(Tempura Ebinoya Shinsaibashi)' !

처음엔 템뿌라? 템푸라 이렇게 읽는 줄 알았는데 덴뿌라더라구요,,  

텐동이 먹고싶어서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거리순으로 검색해서 알게된 가게인데 너무 만족했던 맛집이었습니다.

닛폰바시 구로몬시장 쪽이 본점인데 유명하고 잘되서 신사이바시에도 분점을 내셨다고 해요.

개인적으론 분점이 피크시간만 아니면 대기도 없고 대부분의 손님이 현지인들이라 더 좋을듯 합니다!

진짜 먹음직스럽게 생긴 텐동 ㅜㅠㅠ전 여기서 텐동을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존맛 존맛탱 졸맛 이었어요.

기본찬으로 미소된장국, 명란젓, 일본식 나물무침이 제공되었구요.

새우도 가격추가해서 몇마리 먹을건지 고를수 있어서 좋았어요! 소스도 너무 짜지않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처음엔 텐동 먹는법을 몰라서 먹는법을 네이버에 쳐봤는데 저 튀김뒤에 놓인 작은그릇을 빼서 앞접시 처럼 쓰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건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명란젓인데요. 테이블 위 그릇에 가득 담겨있고 먹고싶은만큼 덜어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처음엔 기본제공 명란이라 기대를 안했는데 이 명란젓이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ㅜㅜㅠ 얘만 따로 포장해서 사가고 싶을 정도로ㅜㅠ 존맛 인생 명란젓이었습니다. 명란젓 맛집이라고 해도 될듯! 

또 명란젓이 텐동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한끼 식사 잘했던 곳입니다.

텐동 맛집으로 덴뿌라 에비노야 강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