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나로그

>>체코 프라하 한달살기<< 나의 최애 존맛 전망최고 맛집 추천 OBLACA restaurant 본문

2018 프라하 한달살기[3.29-5.3]

>>체코 프라하 한달살기<< 나의 최애 존맛 전망최고 맛집 추천 OBLACA restaurant

육나 2018. 5. 13. 22:3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프라하에 5주간 머물면서 가장 좋아했던 식당을 기록해보려 합니다. 

OBLACA restaurant !

프라하 3 지즈코프 텔레비전 타워(Zizkov TV타워)에 위치한 레스토랑이에요.

 

뷰가 너무 좋죠??

뷰 좋은 곳에 위치한 고급레스토랑인지라 프라하 물가에 비해 메뉴 가격대가 높은 편이에요.

근데 워낙 프라하 물가가 싼지라, 비싸봤자 우리나라 좀 괜찮은 식당정도?

메인 메뉴 하나당 보통 1만5천원 ~3만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프라하 일반 식당 한끼 가격 7천~1만원 정도)

뷰가 너무 좋고 고급 레스토랑 느낌이 물씬 나는걸 감안하면 엄청 싸다고 느껴졌어요.

음식들도 맛있고 웨이터분들도 하나같이 너무 친절했구요!

이 곳의 경우 메뉴도 체코음식 굴라쉬부터 고급 요리인 트러플 파스타까지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습니다.

저는 파스타를 먹을까 리조또를 먹을까 고민하다 리조또로 결정!

바질 크림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크 플레이팅도 예뻤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존맛 ㅜㅠㅜ

리조또에 들어있는 해산물들도 불맛나면서 풍미가 짱이었어요.

리조또를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 이 곳의 다른 요리들도 꼭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진짜 강추하는 레스토랑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사치부리고 싶을때나 진짜 전문적인 파스타 리조또 맛보고 싶을때 꼭 와보세요!

저 예쁜 뷰 보며 밥먹으니 행복하더라구요ㅠㅜㅜ

제가 어정쩡한 평일 3-4시에 방문해서 그런지 제가 밥먹은 구역에 사람이 없어서 식당 전세 낸 기분도 나고 홍콩재벌녀 된 기분이었슴돻ㅎㅎㅎㅎ

근데 저는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제가 밥 다 먹을 때 쯤 되서 예약 손님들이 막 들어오시기 시작했는데 나중에 듣고보니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레스토랑이라 예약이 꽉차서 미예약 손님을 못받는 경우가 종종 생긴다고 들었습니다.

밥시간에 찾아가신다면 예약 꼭 하고 오시길 추천드려요!

.

그리고 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꼭 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

여기서 밥을 먹으면 지즈코프 타워 전망대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전망대 입장료가 150코룬, 즉 7500원 가량인 걸 생각하면 개이득!!

여기가 바로 지즈코프 티비타워 전망대입니다! ㅎㅎ

오블라카 레스토랑에서 밥먹고 티비타워 전망대 오르기 강추!!!!!!!!

사실 여긴 알려주기 싫었지만,, 한동안 프라하 갈 일이 없기에,,ㅜㅜ엉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