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나로그

>> 인하대 후문 카페 :: SECOND CHANCE 카페 << 본문

카페랑 맛집

>> 인하대 후문 카페 :: SECOND CHANCE 카페 <<

육나 2020. 2. 19. 04:19

두어달 전 인하대 후문 바로 앞에 신상 카페가 하나 생겼는데요, 

당시엔 종강철, 기말고사 철이라 미처 방문을 못했다가 인하대 후문에서 자취를 시작하면서 처음 가보게 되었습니다. 

카페 이름은 second chance ( coffee ? cafe ? ) . 알파문구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계단 사진은 못찍었지만 입구 계단부터 올화이트로 들어서자 마자 인스타 감성 카페의 기운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계단은 매우 가파른 편이었어요! 짧은 치마 입고 가시면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2층 ! 

맞아요. 이 곳은 2층부터 시작입니다. 그리고 2층, 3층을 사용하는 복층 카페에요. 좌석이 많아 좋더라구요.

주문을 받으시는 카운터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은 못찍었지만 

요즘 핫하다는 달고나라떼, 흑임자라떼 등의 메뉴들을 팔고 있어 좋았어요!

3층은 이런 느낌입니다. 크게 구역이 두 개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한쪽 편은 카공하기 좋은 좌석들로 이루어져있고 다른한쪽은 안락한 쇼파좌석과 인스타 감성 좌석들로 되어있어요.

참고로 화장실도 3층에 있습니다! 저는 카페 화장실이 구리면 안가게 되는 편인데, 여기는 화장실도 예뻐서 좋더라구요.

핸드타월이 없는건 조금 아쉬웠지만 화장실도 굉장히 넓고 깨끗하고 디퓨저도 있고 비데도 있고 넘 좋았어요!

화장실에 라디에이터도 굉장히 빵빵쓰 하게 틀어놓으셨습니다 ㅎㅎ 살짝 더웠어용 ㅎㅎ

여기는 쇼파좌석이에요.

쇼파좌석 뒤편으로는 예쁜 다인석도 있구요.

요즘 감성 카페들 중에 킨포크 잡지를 갖다놓아야 할 것 같은 분위기의 카페들이 많던데(하얀 커텐과 라탄바구니와 대리석과 원목과 몬스테라 등등...) 전 이런 앤틱한 느낌이 더 좋더라구요!

3층 창가에 앉아 애플시나몬 크럼블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창가에선 인하대가 굉장히 잘 보여요. 특히 하텍 ( 하이테크관) 과 횡단보도가 굉장히 잘 보입니다 .

3층 창가도 굉장히 이쁜데 사진은 없습니다. 사진을 폰에서 컴퓨터로 옮겼는데 까먹고 3층  창가사진을 못 옮겼어요.

하지만 다시 옮기긴 귀찮은걸욥 ㅎㅅㅎ

크럼블은 위에 크림을 왕창 올려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근데 제가 오후에 가서 그런가 크럼블이 바삭하지 않고 살짝 눅눅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여기는 메인이 파운드 케이크인것 같더라구요. 다음엔 쑥 파운드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어요!

저는 연한것보단 진한 , 산미 있는 것보단 쓴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여기 아메리카노는 연한 편 같습니다.

5시쯤에 왔는데 노트북작업 조금 하다보니 7시가 되서 추가로 딸기라떼를 시켰습니다. 딸기라떼 맛있어용.

밑에 딸기잼에 들어있는것 같은 딸기들이 씹혀서 좋았습니다.

푸딩도 먹고싶었는데 푸딩은 오늘 안하는 날이었어요.

제가 갔을 때 푸딩은 없었지만 메뉴판을 보니 쿠키, 핫도그, 롤 케잌 등 다양한 디저트가 있더라구요. 디저트 종류가 많은 것도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안락한 좌석도 있고, 인테리어 넘 예쁘고, 메뉴 맛있는거 많고 넘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

친구랑 떠들고 사진찍으러 오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콘센트가 많아서 노트북작업하기도 굿 공부하기도 굿! 공부하기 좋은 카페로 추천입니다 ! 강추!

특히 방학이라 사람이 많이 없어서 조용해서 좋더라구요.

근데 방학이라 사람은 없고 개인카페다 보니 사장님이 빨리 가게 일찍 닫고 들어가고 싶어하시는게 조금 느껴져서 막판에 초큼 눈치 보였습니다 ㅎ... 개강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틀딱학번으로서 라떼는 이런 카페가 인후에 없었는데..... 점점 인후에 예쁜 카페들이 많이 들어와서 좋았습니다.....

곧 졸업이네요.... 얼른 취뽀하고 졸업하고 싶습니다.. 난 취업할게 인후야 너는 인리단길이 되어조.....

 

+)아 참고로 저는 다리가 짧은데 여기 창가 자리 의자 높이가 낮아서 발이 땅에 닿는게 넘 좋았어요.... 다리짧은분들 꼭 한번 가보세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