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나로그

>>골데네 슈피네<<비엔나 저렴한 호텔 추천 빈 goldene spinne 숙소 본문

2018 프라하 한달살기[3.29-5.3]

>>골데네 슈피네<<비엔나 저렴한 호텔 추천 빈 goldene spinne 숙소

육나 2018. 5. 25. 17:37

오늘은 제가 오스트리아 빈에서 묵었던 숙소,

호텔 goldene spinne

(골데네 스핀네, 골데네 슈핀네)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위치는 Wien mitte역에서 도보 3분 거리인데요.

wien mitte역의 경우 비엔나 중앙역과 연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훈데르트 바서 하우스 관광지와도 도보 가능 거리입니다! 또한, 벨베데레 궁전, 쇤부른 궁전, 성슈테판 대성당같은 주요 관광지들을 지나는 여러 교통수단들이 모두 지나가는 교통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저는 호텔스 닷컴에서 하루전에 예약하여 특가로 싱글룸/ 조식포함/ 1박 57000원에 예약을 했고, 2박 머물렀습니다.

일단 위치가 정말 좋아서 호텔을 찾기는 어렵지 않았고, 프론트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더라구요.

싱글룸이다 보니 방이 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정말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창 밖으로는 성 슈테판 성당이 보입니다. 

.

제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것 중 하나가 조식 서비스였는데요.

뷔페식인데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디저트류도 맛있는 것들이 구비가 잘 되어있더라구요.

빵과 시리얼의 종류가 다양한 것은 물론이고, 버터도 굉장히 여러종류가 있었습니다. 

햄이랑 치즈도 너무 맛있었어요. 

누텔라잼, 요거트 , 코코아, 쇼콜라케이크, 구움케이크 같은 것들도 있어서 초딩 입맛인 저는 심쿵당했습니다,,

이틀 동안 제가 먹은 조식들! ㅎㅎ사실 사진에 나온 것보다 더 퍼서 먹었어용.

식사 공간도 너무 예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혼자 먹을 자리들도 많았구요!

다 먹은 후에는 식탁에 놓고 나오면 직원분께서 치워주셨습니다!

.

물가 비싼 비엔나에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너무너무 만족한 숙소였어요. 강추합니다!

장점 : 1.위치가 너무너무 좋아요. 이보다 좋을 수 없을 정도!

교통이 좋으면서도 밤엔 조용한 위치.

2.너무너무 맛있는 조식

3.정말 친절한 직원분들&쉽고 빠른 체크인

4.한국인 거의 없고 작은 호텔이다 보니 시끄러운 패키지 손님들도 없음.

5.저렴한 가격 (특가로 저렴하게 이용했지만 몇만원 더 주고서 이용했어도 만족했을 것 같습니다.)

.

단점: 1.개인용 냉장고 없음, 칫솔 구비 안되어있음, 실내용 슬리퍼 없음

사실 이 부분들의 경우 저가 호텔이라 그런거 같긴 합니다. 

이러한 단점때문에 단기로 머물긴 좋지만 장기로 머물땐 비추해요.

2.밤엔 조용하지만 객실에 따라 낮시간대에 기차소리 조금 들릴 수 있음.

3. 와이파이 엄청 느리다.

.

종합평 : 가성비ZZANG 조식 존맛탱 단기여행에 강추!


+) 나중에 알고보니 이곳이 브람스의 6번째 살던집이라고 하네용 

이곳에서 헝가리무곡을 작곡했을 수도 있다고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