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나로그

일상:: 연남동 카페 연남방앗간 예쁜카페 추천 본문

카페랑 맛집

일상:: 연남동 카페 연남방앗간 예쁜카페 추천

육나 2018. 6. 3. 15:57

180529 

연남동의 예쁜 카페를 가고 싶은데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연남방앗간이라는 카페로 향했다.

연트럴 파크 앞에 위치한, 옛날 주택을 개조한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제일 먼저 보이는 곳. 독특하게도 카페인데 참기름과 벌꿀을 판매한다.

지하1층, 1층, 2층 이렇게 3개의 층이 있는 모양인데, 1층과 2층만 카페로 이용되고 있었다.

연남 방앗간의 시그니처라고도 할 수 있을 대왕 샹들리에.

내부 공간이 참 예쁘다. 분위기도 너무 좋았다.

노트북 작업하기도 좋을 공간이었다.

2층의 야외테라스에서 찍은 사진.

테라스에서는 연트럴파크가 내려다 보였다.

음료는 연남방앗간의 시그니쳐 메뉴인 참깨라떼를 시켰다.

순용이는 아이스, 나는 핫으로 시켰는데 고소하고 참 맛있었다. 미숫가루 맛이었다.

다만 아이스의 경우 얼음이 녹으면서 얼마 안되서 싱거워졌다. 참깨라떼를 먹는다면 핫으로 먹길 추천!

.

테라스에서 얘기하고 있는데 빗방울이 떨어져서 실내로 자리를 이동했다. 

2층의 진열장에서는  연필, 공책같은것도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은 다소 쎈편.

카페에 머물며 카페 주인분이 카페 구석구석 신경을 많이쓰셨다는 걸 알 수 있었다.

데이트 할때나 친구랑 올때나 참 추천하고 싶은 카페였다. 너무 분위기가 좋고 예쁜 카페였다.

완전히 내 취향이고 여태껏 다닌 카페들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카페!

참깨라떼도 존맛탱 존맛 존맛.

다음에 또 재방문해야 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