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나로그

>>체코 프라하 한달살기<< 프라하 에어비앤비 숙소 후기! 추천! 할인코드도! 본문

2018 프라하 한달살기[3.29-5.3]

>>체코 프라하 한달살기<< 프라하 에어비앤비 숙소 후기! 추천! 할인코드도!

육나 2018. 5. 7. 00:03

18.3.29-18.5.3 5주간 나의 숙소가 되어주었던 프라하 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의 경우 한달이상 장기 예약을 하면 호스트별로 10%-30%정도까지의 할인률을 적용해주는 곳들이 많았다.


내 경우에는 큰맘먹고 한달살기를 하는 만큼 숙소 욕심을 많이 부렸었다.

1.욕실 쉐어하는 불편함을 피하고 , 한식먹을때도 눈치보지 않고 맘껏 먹고 싶어서 집전체를 빌리고자 했다.

2.집 전체를 빌리더라도 원룸형 집은 피하면서 인테리어에 신경쓴 예쁜 집에서 살아보고 싶었다.

3,삶의 질을 위해 따뜻한 물은 꼭 콸콸 잘 나와야 하며, 욕조까지 있다면 금상첨화!

4.우울하지 않게 채광이 잘되어야함!

5.밤늦게 들어가도 무섭지 않게 치안 괜찮고 시내와 너무 멀진 않은 곳일것!

6.엘리베이터와 세탁기, 와이파이 필수!

7.비싸면 안됨...ㅎ

8.슈퍼호스트...ㅎ

그렇다 조건이 몹시 까다로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행히 프라하 내에 에어비앤비 자체가 많기도 하고 5개월 전에 예약을 한지라 이 모든 조건을 만족한 곳을 예약할수 있었다.

(인기가 몹시 많은 숙소의 경우는, 5개월 전부터 이미 부분부분 예약이 차있기도 하다. 또, 5개월 전이라 변수를 예측할 수 없어서 일까 3개월정도까지의 예약만 미리 받는 숙소들도 많았다.)

어쨌든 우여곡절 끝에 예약한 나의 에어비앤비! 크레딧을 조금 사용해서 5주에 130만원이라는 가격에 숙소를 얻었다!

예쁜 수납장 인테리어♥

너무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웠다ㅎㅎ

아늑한 침실! 생각보다 매트리스도 폭신하고 잠도 솔솔왔다.

테이블에 놓인 장미꽃은 무려 슈퍼호스트 아주머니가 주신 장미꽃 생화다발 ㅎㅎ

체크인하니까 널위한 꽃이라며 주셨다. ㅎㅎ 스윗하셔ㅜㅠㅠ

냉장고엔 체크인 다음날 아침에 먹을 웰컴드링크와 웰컴푸드도 준비해주셨다.ㅜㅜㅠ

역시 이래서 슈퍼호스트이신가 봐요ㅜㅠ

껄껄 내가 이미 어질렀지만 널찍한 주방!

세탁기는 물론 기본 세제들과 매일 베개 시트를 갈수 있게 시트들도 준비되어 있었다. 짱! 세심해!

욕실이 크진 않지만 나 혼자쓰기엔 충분한 크기였고 욕조도 있어서 러쉬 스파도 했다.

뜨거운물도 많이 써도  콸콸 잘 나와서 너무 좋았다.

유럽집들은 엘리베이터 없는곳이 은근 많다던데 엘레베이터까지 캬,,

집 외관도 딱 유럽집처럼 생겨서 좋았다. ㅎㅎㅎ 무려 집 바로앞엔 공원인데다 트램역도 2분거리라 대만족!

그 2분 거리 사이에 24시 주유소도 있어서 밤늦게 들어와도 무섭지 않았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에어비앤비! 강추!! 완전 추천한다. 이 에어비앤비 덕분에 한달 살기가 더욱 편안하고 즐거웠던 것 같다.

나의 경우 숙소비로 돈이 조금 많이 든 편인데 숙소에 욕심이 많이 없다면 한달 7-80 정도에도 괜찮은 숙소를 잡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그리고 이 에어비앤비도 단점이 굳이 꼽자면 하나 있었는데 프라이팬등 조리기구가 별로 깨끗하진 않았다. 그래도 뭐 숙소에 식기 세척기도 있는데다가 내가 체크아웃할때 게스트북에 건의해서 아주머니가 조리기구를 바꿔주실 수도 있을듯! 그거외엔 내가 필요한 모든것들이 다 있는 완벽한 숙소였다. 하다못해 다리미와 다리미판, 그리고 빨래너는 빨래건조대, 그리고 드라이버, 청소기, 마트 장볼 장바구니까지 별게 다 있었음 ㅋㅋㅋ 또가고싶다ㅜㅠ


↓프라하 숙소 알아보신다면 할인코드도 받아가세요♡

http://www.airbnb.co.kr/c/yunhac23





Comments